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녀 패션,코디 추천 참고사이트 알려드려요

by 000` 2021. 9. 13.
반응형

남녀 패션, 코디 추천 참고 사이트 알려드려요. 사람의 첫인상을 판단하는데, 패션만큼 중요한 요소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시대가 흘러감에 따라, 복고 코디, 새로운 코디 등 다양한 코디법들이 있는데요. 옷을 사기 전에, 잘 모르시는 분들은 옷 비교, 코디 사이트를 참고하는 게 이쁘고 좋은 옷을 사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로 알려드릴 사이트는 룩북(Lookbook)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고, 주로 데일리룩, 현재 유행하는 패션이 많이 올라온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유행하는 패션과 레트로 패션,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세계각지의 다양한 기후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게, 코디해서 다양한 사람들의 실제 패션을 알 수 있다는 점입니다.

 

 

룩북

 

반응형

두 번째로 알려드릴 사이트는 캠스콘(camscon)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전 세계의 다양한 학교에 재학중인 학생들의 패션을 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패션 센스를 타고 난 사람들은 어릴때부터 옷을 잘 입고, 다양한 시도를 하는데요. 캠스콘에서는 실제 재학중인 학생들의 패션을 보여줌으로써, 나이대에 맞는 코디를 찾아 볼 때 유용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캠스콘

 

세 번째로 알려드릴 사이트는 웨어(wear)라는 사이트인데요. 주로 일본의 패션을 보여줍니다. 성인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다양한 사람들의 패션을 보여준다는 장점이 있네요. 일본 패션만의 특유의 감성이 잘 올라오며, 우리나라 패션과 비슷한 부분도 많아 많은 분들이 참고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웨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남녀 패션, 코디 사이트는 무신사인데요. 얼마전에 연예인 유아인이 홍보모델로 활동하면서 많은 분들이 알게 되었고, 최근에는 유명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할인 이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다양한 옷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남성복, 여성복뿐만 아니라, 운동복, 슬리퍼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은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무신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