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

남녀 패션,코디 추천 참고사이트 알려드려요 남녀 패션, 코디 추천 참고 사이트 알려드려요. 사람의 첫인상을 판단하는데, 패션만큼 중요한 요소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시대가 흘러감에 따라, 복고 코디, 새로운 코디 등 다양한 코디법들이 있는데요. 옷을 사기 전에, 잘 모르시는 분들은 옷 비교, 코디 사이트를 참고하는 게 이쁘고 좋은 옷을 사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로 알려드릴 사이트는 룩북(Lookbook)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고, 주로 데일리룩, 현재 유행하는 패션이 많이 올라온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유행하는 패션과 레트로 패션,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세계각지의 다양한 기후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게, 코디해서 다양한 사람들의 실제 패션을 알 수 있다는 점입니.. 2021. 9. 13.
쌀에 벌레가 생겼을때 ✔ 쌀에 벌레가 생겼을때 여름철 습도가 올라가면서 많은 분들이 스트레스를 받으셨을텐데요. 주부님들은 쌀에 벌레가 생겼을때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셨을거라 생각해요. 우리는 거의 밥을 주식으로 먹으니깐 매일 쌀로 밥을 지어야하는데, 쌀벌레가 생기면 짜증이 확납니다. 오늘은 쌀에 벌레가 생겼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그리고 퇴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쌀벌레가 생기면 그냥 먹어야하나 일일이 다 골라내야하나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쌀벌레 없애는 법부터 가르쳐 드릴게요. 쌀벌레는 습기가 없는 공간과 강하고 매운 향을 싫어한답니다. 우선 습기가 없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는 쌀통을 그늘지고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나둬주세요. 그리고 주변에 숯을 함께 보관해주세요. 숯은 향균작용과 함께 습기를 빨아먹는 성.. 2016. 8. 23.
먹다남은 피자 맛있게먹는법 알아보기 ✔ 먹다남은 피자 맛있게먹는법최근 1인가구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혼자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는데요. 하지만 배달음식은 양이 많기 때문에 항상 남는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다음날 전자렌지에 돌려먹어도 그 맛이 살아나지 않는데요. 오늘은 먹다남은 피자 맛있게먹는법 을 통해서 배달왔을때와 같은 pizza로 되돌리는 마법에 대해서 알아봐요. 처음 피자가 왔을때는 혼자 다 먹을 수 있을거 같은데, 막상 먹어보면 그렇지 않습니다. 은근히 양이 많거든요. 치즈, 페페로니, 피망, 도우, 고기, 새우등 피자에는 정말 많은 재료가 들어가는거 같아요. 먹다남은 피자 맛있게먹는법은 우선 그날 남은피자를 냉동실이 아닌 냉장실에 보관해주세요. 실온에 보관해도 괜찮지만, 음식이 상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냉.. 2016. 8. 22.
악력기 완력기 운동법 ✔ 악력기 완력기 운동법 최근 많은 분들이 몸매가꾸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악력기 완력기 운동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합니다. 여름철에는 무더위가 지속되어 운동하기가 힘들었지만 이제 입추가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운동하기 좋은 날씨가 되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악력기 운동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악력기는 손에 악력을 늘리는 운동법인데요. 자주 운동하시면 전완근발달으로 잔근육을 키울 수 있고, 무거운 물체를 손 쉽게 들수 있습니다. 초보자의 경우에는 1set에 10회 정도 낮은 강도로 실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법은 주 2회정도 시행하되 한번에 2~3세트 실시해주세요. 한번에 무리해서 근육에 피로를 불러오는 것 보다는 조금씩 횟수를 늘리며 .. 2016. 8. 22.